본문 바로가기

Buen Viaje_at home

제주 3대 해장국이라는 모이세 해장국 본점

반응형

 식당 외관 사진부터 딱! 리뷰를 시작하면 좋을텐데, 아쉽게도 사진이 없습니다. 제주도에 도착 후 아무것도 못 먹어 몹시 굉장히 예민했기 때문이죠.약 1년만에 다시 찾은 식당이라 학수고대했거든요. 바로 제주도 여행 시 꼭 가는 곳, 모이세 해장국 본점입니다 +ㅁ+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북로 221, 1층

 전화번호 : 064-746-5128

 주차장 있음

 

 모이세해장국은 전국 체인은 물론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홈쇼핑에서도 판매되고 있죠. 하지만 부산에서는 이 맛을 찾을 수가 없답니다. 제주식 해장국은 콩나물, 고기, 내장, 선지 등이 다양하게 섞여 있어요. 식당에 따라 양념장을 넣어주기도, 섞어서 나오기도 합니다. 

 콩나물의 시원한 맛과 선지의 부드러운 식감, 쫄깃한 고기와 내장까지! 다양한 재료가 섞여 있어서 너무 좋아요. 모이세해장국의 특징! 테이블마다 날계란을 두었어요. 먹기 직전에 하나 탁- 깨드려 넣으면 일품이랍니다 :)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맥주 한 병을 곁들이고 싶었지만, 저녁에 약속이 있어 참았답니다. 그동안 모이세 해장국은 술 먹고 다음 날 정말 해장하러 왔었어요. 알코올 기운 없이 온 건 이번이 처음 ㅎㅎ 모이세 해장국을 알게 된 지 얼마 안되었지만, 제주도에 가면 꼭 먹고자 한답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점점 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