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빛나는 여행 위한, <KISS the Aureol>를 소개해요!

반응형

 광채를 의미하는 HALO와 사랑스러운 대상에게 행하는 행위인 KISS. 여행지에 도착한 첫 순간 어떤 것이 보이고 느껴지나요? 사는 곳과 다른 풍경, 햇살, 공기, 온도, 습도 등 모든 것이 찰나의 순간처럼 소중하고, 빛나보이죠. 마치 광채처럼요! HALO는 여행이 주는 빛남을 빗대어 표현했어요. 아울러 관광의 한자의미를 차용했는데요. 관(볼 관, 觀), 광(빛날 광, 光)을 차용해 HALO에 비유했답니다!

 'KISS.the.AUREOLE' 여행이 주는 빛나고 순간을 소중하고 간직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그 순간을 위해 호수 위의 백조처럼 많은 준비를 거쳐야하죠. 교통수단, 여행지, 호텔, 먹거리 등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답니다. 정보가 적으면 아쉬움이 남는 경우가 많죠. 

 

  ✔ 전직 여행사 OP (여행오퍼레이터=상품 기획 및 수배, 고객응대 담당)으로서 항공 관련 정보

  여행을 처음갈 때 물어볼 곳이 없죠. 인터넷에 광활하게 펼쳐진 정보를 콕 집어 전달해드릴게요. 여행을 많이 가는 시대, 누구에게 물어보기 좀 민망한 순간이 있잖아요? 전직 여행사 직원이 보고 느낀, 일반 고객이 어려워하는 정보, 알고싶은 정보,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여행 비기너를 위해 최대한 쉽게 알려드릴게요!

  • 2012년 ~ 2013년 : 소형 여행사로 여행업 입문 / 전 세계 패키지, 제주도 패키지, 허니문 담당
  • 2014년 ~ 2021년 (코로나로 인한 휴직기간 포함 / 실 표시 재직기간 기준)                                                      : 대형 직판 패키지 여행사 입사 / 중화권, 블라디보스톡, 크루즈 담당                                                            : 상품 기획 및 수배, 고객응대, 항공관리(셀커넥,세이버,VPN CRS 핸들링 가능, ZE 온라인 발권 가능) 등 여행 OP 전반적인 업무 담당

 

✔ 다녀온 해외여행지를 기준으로 저만의 느낌 그리고 정보

  다양한 여행지 다니진 않았어요. 여행 갔던 지역이 좋았다면, 여러 번 갔었어요. 그 때의 느낌과 출장을 다니면서 저만의 느낌과 정보를 정리해서 올릴 예정이어요.

 

  ✔ 찐부산사람으로서 (그동안 몰랐지만 알게된) 부산정보

 코시국 이후 가까운 곳에 힐링 플레이스가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부산 토박이라서 몰랐던 곳이 많더라구요. 해외여행을 대체하는 느낌으로 가게 된 부산 곳곳의 아름다움과 찐부산사람으로서 정보도 같이 넣을게요. 플러스, 부산 주변지역을 가게 된다면 기록할게요.

 

 모두를 위한 여행정보, 나를 위한 기록. 투트랙으로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여러분의 빛나는 여행을 위해 저의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 KISS.THE.AUREOLE은 동일제목, 유사한 블로그 명으로 네이버에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09.14

수정 2021. 09. 30 

수정 2021. 12. 29

수정 2021. 12. 31

수정 2022. 01. 04 

반응형